[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아마존 프라임데이’ 뷰티&퍼스널 케어부문에서 판매량 기준 전체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해마다 열리는 할인 행사다. 올해는 미국 서부 시간 기준으로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됐다.
라네즈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가장 잘 팔린 ‘베스트 셀러 브랜드’로도 선정됐다.
라네즈의 대표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은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집계됐다.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3번째로 많이 판매됐다.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제품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모두 매진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프라임데이에서 거둔 성과를 두고 △옴니채널 전략과 더불어 최적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투자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이 바탕이 됐다고 봤다.
나정균 아모레퍼시픽 북미법인장은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앞세워 북미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고객들과 접점을 더 확대하고 현지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아마존 프라임데이’ 뷰티&퍼스널 케어부문에서 판매량 기준 전체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아마존 프라임데이’ 뷰티&퍼스널 케어부문에서 판매량 기준 전체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은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 제품. <아모레퍼시픽>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해마다 열리는 할인 행사다. 올해는 미국 서부 시간 기준으로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됐다.
라네즈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가장 잘 팔린 ‘베스트 셀러 브랜드’로도 선정됐다.
라네즈의 대표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은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집계됐다.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3번째로 많이 판매됐다.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제품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모두 매진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프라임데이에서 거둔 성과를 두고 △옴니채널 전략과 더불어 최적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투자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이 바탕이 됐다고 봤다.
나정균 아모레퍼시픽 북미법인장은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앞세워 북미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고객들과 접점을 더 확대하고 현지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