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의 명품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확대했다.

무신사 부티크는 올해 상반기 글로벌 패션 브랜드 30여 곳과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브랜딩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무신사 부티크, 글로벌 패션 브랜드 30곳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 무신사 부티크 로고. 


무신사 부티크는 파트너십 체결로 글로벌 브랜드 △OAMC △써네이(SUNNEI) △텐씨(TEN C) △리던(RE/DONE) 등의 정품을 국내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

OAMC는 2014년 루크 마이어와 아노드 파에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다. 써네이는 2015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밝고 화사한 색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텐씨는 스톤 아일랜드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폴 하비와 알렉산드로 퐁게티가 론칭한 브랜드다. 

서성호 무신사 부티크 팀장은 "앞으로도 무신사 부티크는 글로벌 유명 브랜드 본사로부터 정품 공급을 확대하고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