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컬리를 운영하는 컬리가 유아·아동복 브랜드 블루독과 협업해 블루독베이비 기획전을 24일부터 3월10일까지 연다. <컬리> |
마켓컬리가 유아·아동복 시장에 진출한다.
마켓컬리를 운영하는 컬리는 국내 유아·아동복 브랜드 ‘블루독’과 협업해 ‘블루독베이비'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마켓컬리에서는 유아동용 제품으로 칫솔, 치약, 로션, 세제, 장난감 등 생활용품을 다루고 있는데 유아·아동복 진출로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하는 것이다.
컬리는 "3040세대 고객층의 많은 요구를 받아들인 결과 유아·아동복으로 카테고리 확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컬리는 먼저 2월24일부터 3월10일까지 블루독 관련 기획전을 열어 덕다운패딩, 스웨터, 홈웨어, 속옷 등 아동복 210종을 판매한다.
컬리는 이번 블루독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유아·아동복 브랜드 입점을 지속적으로 늘린다는 계획을 세웠다.
블루독을 운영하는 서양네트웍스와의 추가 협업으로 ‘밍크뮤’ 등의 브랜드를 4월에 추가 입점시키며 다른 아동복업체들의 브랜드 입점도 추진한다.
민경완 컬리 생활팀 상품기획자(MD)는 “신학기, 어린이날 등에 맞춰 유아·아동복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며 “앞으로 국내 아동복 상위 10개 브랜드를 모두 출시해 유아·아동 카테고리에서 컬리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이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