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대상과 금상을 받았다.

삼양식품은 9월 선보인 '삼양라면 IMC(통합마케팅) 캠페인-평범하게 위대하게' 광고로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브랜디드콘텐츠부문 대상과 오디오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삼양식품,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삼양라면 광고로 대상과 금상 받아

▲ 삼양식품의 광고 캠페인 '평범하게 위대하게'. <삼양식품 유튜브>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TV와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체 광고매체를 13개의 일반부문과 3개의 특별부문으로 나눠 시상을 진행한다. 해마다 약 2천 점의 작품들이 출품되는데 올해는 69개 작품이 수상했다.

삼양식품은 해당 광고로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회사의 역사와 전통을 전달하고자 했다.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서사구조가 있는 뮤지컬 형태로 제작됐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광고 속 노래를 불렀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