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식 매수의견이 유지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4분기부터 겨울용 의류 판매를 늘려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됐다.
한경래 대신증권 연구원은 27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목표주가 1만5천 원, 투자의견 매수(BUY)를 유지했다.
26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는 1만600원에서 장을 마쳤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주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미디어커머스기업이다. 자체 광고 및 온라인몰 역량을 바탕으로 레깅스 브랜드 젝시믹스 등 여러 의류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3분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연결기준 매출 437억 원, 영업이익 63억 원을 거둔 것으로 추산됐다. 지난해 3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8.0%, 영업이익은 100.1% 늘어난 것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광고비를 절감하는 한편 젝시믹스 신규회원을 지속해서 확보해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분석됐다.
4분기에는 겨울용 의류를 기반으로 실적 개선을 이어간다는 계획을 세운 것으로 파악됐다.
한 연구원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해까지 매출비중이 거의 없던 패딩 등 겨울용 의류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며 “성수기를 대비한 판촉(프로모션) 확대 등으로 원가율 상승이 예상되지만 광고를 효율적으로 진행해 4분기 영업이익률 14.2%를 낼 수 있을 것이다”고 바라봤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021년 연결기준 매출 1810억 원, 영업이익 180억 원을 거둘 것으로 전망됐다. 2020년 실적과 비교해 매출은 29.5%, 영업이익은 117.4% 늘어나는 것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4분기부터 겨울용 의류 판매를 늘려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됐다.
▲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각자대표이사.
한경래 대신증권 연구원은 27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목표주가 1만5천 원, 투자의견 매수(BUY)를 유지했다.
26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는 1만600원에서 장을 마쳤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주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미디어커머스기업이다. 자체 광고 및 온라인몰 역량을 바탕으로 레깅스 브랜드 젝시믹스 등 여러 의류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3분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연결기준 매출 437억 원, 영업이익 63억 원을 거둔 것으로 추산됐다. 지난해 3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8.0%, 영업이익은 100.1% 늘어난 것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광고비를 절감하는 한편 젝시믹스 신규회원을 지속해서 확보해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분석됐다.
4분기에는 겨울용 의류를 기반으로 실적 개선을 이어간다는 계획을 세운 것으로 파악됐다.
한 연구원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해까지 매출비중이 거의 없던 패딩 등 겨울용 의류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며 “성수기를 대비한 판촉(프로모션) 확대 등으로 원가율 상승이 예상되지만 광고를 효율적으로 진행해 4분기 영업이익률 14.2%를 낼 수 있을 것이다”고 바라봤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021년 연결기준 매출 1810억 원, 영업이익 180억 원을 거둘 것으로 전망됐다. 2020년 실적과 비교해 매출은 29.5%, 영업이익은 117.4% 늘어나는 것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