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중동과 북아프리카를 대상으로 뉴스룸을 열고 아랍권 마케팅을 강화한다.
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최근 아랍어를 사용하는 중동과 북아프리카지역 9개 나라를 대상으로 하는 공식 온라인 뉴스룸의 문을 열었다.
대상국은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요르단, 쿠웨이트 등 중동지역 5개국과 이집트, 튀니지, 모로코, 알제리 등 북아프리카지역 4개국이다.
삼성전자는 제품홍보 등을 위해 세계 각국에 맞는 뉴스룸을 운영하고 있는데 아랍어 기반의 뉴스룸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이번 아랍권 뉴스룸을 포함해 현재 미국과 중국, 유럽 등 세계 주요지역에서 모두 17개 언어로 온라인 뉴스룸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최근 아랍어를 사용하는 중동과 북아프리카지역 9개 나라를 대상으로 하는 공식 온라인 뉴스룸의 문을 열었다.
▲ 삼성전자 아랍어 뉴스룸 화면 캡쳐.
대상국은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요르단, 쿠웨이트 등 중동지역 5개국과 이집트, 튀니지, 모로코, 알제리 등 북아프리카지역 4개국이다.
삼성전자는 제품홍보 등을 위해 세계 각국에 맞는 뉴스룸을 운영하고 있는데 아랍어 기반의 뉴스룸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이번 아랍권 뉴스룸을 포함해 현재 미국과 중국, 유럽 등 세계 주요지역에서 모두 17개 언어로 온라인 뉴스룸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