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이 부모의 애착인형을 다시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흥국생명은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마쳐

▲ 흥국생명은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흥국생명>


이번 이벤트는 부모의 추억 속 애착인형을 복원해 자녀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8월6일까지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을 통해 참여한 사연을 선정한 뒤 한 달 동안 인형 제작기간을 거쳤다.

이벤트 종료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엄마의 추억 속 인형을 복원한 애착 인형을 선물 받고 기뻐하는 자녀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가족 이외에 우수사연으로 선정된 100명의 가정에도 부모의 추억이 담긴 애착인형이 선물로 전달된다.

이벤트 결과 발표는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운 눈 높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