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이 해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에서 지속가능성·사회적 책임부문의 동상을 받았다.
현대차그룹은 사회공헌활동 영상이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인 ‘퀘스타 어워즈 2021’에서 지속가능성·사회적 책임부문에서 금상, 은상이 없는 동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퀘스타 어워즈는 미국 머콤에서 주관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시상식이다. 지난 30년 동안 약 200개 글로벌기업의 홍보영상을 평가해 분야별 최고작품을 시상해 왔다.
현대차그룹의 영상에는 청년들에게 창업 등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교육봉사단 H-점프스쿨’과 저개발 국가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그린라이트 프로젝트’, 어린이 교통안전과 교통약자 지원을 위한 ‘로보카폴리 교통안전 캠페인’ 등이 담겼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질 높은 사회공헌활동 커뮤니케이션 제작을 통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그룹의 노력을 알리고 고객들이 현대차그룹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현대차그룹은 사회공헌활동 영상이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인 ‘퀘스타 어워즈 2021’에서 지속가능성·사회적 책임부문에서 금상, 은상이 없는 동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퀘스타 어워즈는 미국 머콤에서 주관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시상식이다. 지난 30년 동안 약 200개 글로벌기업의 홍보영상을 평가해 분야별 최고작품을 시상해 왔다.
현대차그룹의 영상에는 청년들에게 창업 등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교육봉사단 H-점프스쿨’과 저개발 국가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그린라이트 프로젝트’, 어린이 교통안전과 교통약자 지원을 위한 ‘로보카폴리 교통안전 캠페인’ 등이 담겼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질 높은 사회공헌활동 커뮤니케이션 제작을 통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그룹의 노력을 알리고 고객들이 현대차그룹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