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와 소상공인을 지원한다.

롯데호텔은 21일 롯데호텔 서울 36층 아스토룸에서 한국관광공사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호텔,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전통시장 활성화 힘보태

▲ 롯데호텔 동행 패키지 이미지.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상호협력을 뼈대로 한다. 전국 곳곳에 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롯데호텔의 강점을 살려 고객들이 편안한 투숙과 함께 주변 전통시장을 찾아 착한 소비를 하도록 유도한다.

롯데호텔은 동행패키지를 7월11일까지 선보인다. 남대문시장, 망원시장 등 대표적 지역 전통시장 20개와 인접한 롯데호텔 체인 11곳이 참여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온누리상품권, 안전한 전통시장 방문을 위한 클린키트로 구성된다. 장바구니로 활용하기 좋은 친환경 보냉백인 롯데호텔 야미백 1개도 제공된다.

가격은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은 최저 14만 원부터, L7호텔(명동. 홍대)은 최저 10만 원부터, 롯데시티호텔(마포, 명동, 울산, 제주)은 최저 9만 원부터이며 상품 구성과 가격은 호텔별, 날짜별로 다르다.

송중구 롯데호텔 국내영업본부장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지역 커뮤니티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고객들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경제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프로젝트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