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이 IT서비스 전반을 관리하는 통합관리체계를 구축했다.
흥국생명은 IT서비스 통합관리체계인 ‘흥잇슴(흥IT:SM, IT Service Management System)’을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흥잇슴은 IT프로세스의 전반을 관장하는 통합관리체계다.
흥국생명은 IT서비스 관리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여 차세대 시스템 구축과 디지털 경쟁력 확보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흥잇슴은 IT기획 단계부터 사업진행, 운영전환, 성과관리까지 등 IT서비스 전반에 걸쳐 실시간 확인 및 피드백이 가능하다. IT서비스의 투명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IT서비스 투자의 타당성 분석을 할 수 있다.
IT서비스의 지속적 생산성 확인을 통해 서비스의 적정성과 품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의뢰한 서비스의 업무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동안 IT서비스업무의 계획과 진행, 성과 등의 보고를 위해 작성하던 종이문서를 흥잇슴을 통해 전자문서로 전환했다.
흥잇슴은 흥국 IT:SM을 우리말로 표기화했다. 흥국생명 IT문화의 흥이 있는 새롭고 즐거운 변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강민석 흥국생명 최고기술책임자(CIO)는 “흥잇슴 구축으로 IT역량을 발전시키고 차세대 시스템 도입과 함께 IT서비스 기반을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의 편의성과 임직원의 업무 효율성 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도록 디지털 전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흥국생명은 IT서비스 통합관리체계인 ‘흥잇슴(흥IT:SM, IT Service Management System)’을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 흥국생명은 IT서비스 통합 관리체계인 ‘흥잇슴(흥IT:SM, IT Service Management System)’을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흥국생명>
흥잇슴은 IT프로세스의 전반을 관장하는 통합관리체계다.
흥국생명은 IT서비스 관리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여 차세대 시스템 구축과 디지털 경쟁력 확보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흥잇슴은 IT기획 단계부터 사업진행, 운영전환, 성과관리까지 등 IT서비스 전반에 걸쳐 실시간 확인 및 피드백이 가능하다. IT서비스의 투명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IT서비스 투자의 타당성 분석을 할 수 있다.
IT서비스의 지속적 생산성 확인을 통해 서비스의 적정성과 품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의뢰한 서비스의 업무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동안 IT서비스업무의 계획과 진행, 성과 등의 보고를 위해 작성하던 종이문서를 흥잇슴을 통해 전자문서로 전환했다.
흥잇슴은 흥국 IT:SM을 우리말로 표기화했다. 흥국생명 IT문화의 흥이 있는 새롭고 즐거운 변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강민석 흥국생명 최고기술책임자(CIO)는 “흥잇슴 구축으로 IT역량을 발전시키고 차세대 시스템 도입과 함께 IT서비스 기반을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의 편의성과 임직원의 업무 효율성 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도록 디지털 전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