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신세계 SSG닷컴, 공유와 공효진의 '쓱' 광고로 매출급증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6-01-12 20:45: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그룹이 연초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온라인 복합쇼핑몰 SSG닷컴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올해 들어 1∼10일 SSG닷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가량 늘어났다.

  신세계 SSG닷컴, 공유와 공효진의 '쓱' 광고로 매출급증  
▲ SSG닷컴 '쓱' 광고 캡쳐.
신세계몰은 23% 이마트몰은 17% 각각 늘었다.

이 기간에 SSG닷컴에서 발생한 매출 가운데 신규 고객의 비중은 20%에 육박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쓱' 광고로 유입된 신규고객이 신세계와 이마트 단독 특가상품을 집중적으로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신세계그룹은 인기 연예인 공유씨와 공효진씨를 내세우고 ‘SSG’를 한글 ‘쓱’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SSG닷컴의 ‘쓱’광고를 내보내면서 공격적인 할인 마케팅을 펼쳤다.

SSG닷컴은 첫 구매고객에게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에서 쓸 수 있는 20% 할인 왕쿠폰을 제공하고 쿠폰 사용 때 구매금액의 30%를 돌려주는 페이백(최대 1만원) 이벤트를 실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