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깡 스낵’의 인기를 이어갈 신제품 ‘옥수수깡’을 내놓았다.
농심이 통옥수수 모양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담은 옥수수깡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1971년 새우깡에 이어 1973년 고구마깡을 출시한 뒤 47년 만의 깡 스낵 신제품이다.
옥수수깡은 옥수수알의 모양을 구현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농심은 일상에서 즐겨 먹는 먹거리를 스낵에 접목한 것이 깡 스낵의 장수 비결이라고 보고 국민 먹거리인 옥수수로 옥수수깡을 개발했다.
올해 상반기 가수 비의 ‘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을 비록한 감자깡, 고구마깡, 양파깡 등 깡 스낵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7월에는 역대 최초로 4가지 제품의 월매출 합계가 100억 원을 넘겼다.
농심 관계자는 “옥수수깡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의 맛과 향에 손이 계속 가게 되는 제품”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옥수수깡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농심이 통옥수수 모양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담은 옥수수깡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농심 스낵 '옥수수깡',
1971년 새우깡에 이어 1973년 고구마깡을 출시한 뒤 47년 만의 깡 스낵 신제품이다.
옥수수깡은 옥수수알의 모양을 구현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농심은 일상에서 즐겨 먹는 먹거리를 스낵에 접목한 것이 깡 스낵의 장수 비결이라고 보고 국민 먹거리인 옥수수로 옥수수깡을 개발했다.
올해 상반기 가수 비의 ‘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을 비록한 감자깡, 고구마깡, 양파깡 등 깡 스낵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7월에는 역대 최초로 4가지 제품의 월매출 합계가 100억 원을 넘겼다.
농심 관계자는 “옥수수깡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의 맛과 향에 손이 계속 가게 되는 제품”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옥수수깡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