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제과,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로 타르트 2종 내놔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10-08 13:45: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제과,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로 타르트 2종 내놔
▲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를 출시하고 첫 제품으로  타르트 2종을 내놨다고 8일 밝혔다.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늘어나는 홈디저트 수요에 대응하는 제품을 내놨다.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를 출시하고 첫 제품으로 타르트 2종을 내놨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홈디저트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20~30대 여성소비자층을 타깃으로 설정한 뒤 ‘내 손이 닿는 곳에 쟁여놓고 먹을 수 있는 서랍 속 디저트’라는 콘셉트로 디저뜨와 브랜드와 신제품을 개발했다.

첫 선을 보인 타르트 2종은 ‘초코 브라우니’와 ‘구운 치즈케이크’로 브라우니와 케이크, 타르트의 특징을 두루 갖췄다.

롯데제과는 이번 디저뜨와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11월에 제과업계 최초로 ‘랜선 디저트 파티’라는 출시행사를 진행해 디저뜨와를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기로 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월 말까지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타르트 제품 외에도 다른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제품군을 확장하기로 했다"며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디저뜨와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