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입점한다.
아모레퍼시픽은 AMOREPACIFIC(아모레퍼시픽)과 마몽드 등 2개 브랜드가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마존 본사가 직접 큐레이션해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에 입점한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미국 온라인 채널사업을 확대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아모레퍼시픽은 20여 년 동안 글로벌 공급망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미국 고객들과 접점을 확대해 왔다. 혁신적 브랜드를 선보이며 신뢰받는 K-뷰티 포트폴리오도 구축했다.
AMOREPACIFIC은 2003년 미국에 진출했다. 녹차와 대나무 등 아시아의 식물성(보태니컬) 원료를 사용한 '빈티지 싱글 익스트랙트 에센스' 제품을 주력으로 해 밀레니얼세대를 대상으로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마몽드는 2018년 미국에 진출했다. 자연원료인 꽃의 생명력을 '페탈 스파 오일 투 폼 클렌저', '레드 에너지 세럼' 등에 담아내 현지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창규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실 상무는 "미국 아마존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선보이게 돼 영광"이라며 "세계적으로 온라인쇼핑이 급증하는 만큼 AMOREPACIFIC과 마몽드를 통해 디지털부문에서 견고한 성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AMOREPACIFIC(아모레퍼시픽)과 마몽드 등 2개 브랜드가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회장.
아모레퍼시픽은 아마존 본사가 직접 큐레이션해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에 입점한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미국 온라인 채널사업을 확대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아모레퍼시픽은 20여 년 동안 글로벌 공급망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미국 고객들과 접점을 확대해 왔다. 혁신적 브랜드를 선보이며 신뢰받는 K-뷰티 포트폴리오도 구축했다.
AMOREPACIFIC은 2003년 미국에 진출했다. 녹차와 대나무 등 아시아의 식물성(보태니컬) 원료를 사용한 '빈티지 싱글 익스트랙트 에센스' 제품을 주력으로 해 밀레니얼세대를 대상으로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마몽드는 2018년 미국에 진출했다. 자연원료인 꽃의 생명력을 '페탈 스파 오일 투 폼 클렌저', '레드 에너지 세럼' 등에 담아내 현지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창규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실 상무는 "미국 아마존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선보이게 돼 영광"이라며 "세계적으로 온라인쇼핑이 급증하는 만큼 AMOREPACIFIC과 마몽드를 통해 디지털부문에서 견고한 성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