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한 달 동안 차량 점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르노삼성차는 6월 ‘프리미엄 점검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차, 차량 프리미엄 점검서비스를 무상제공하는 행사 진행

▲ 르노삼성차가 6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차는 기존의 일반 무상 점검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에어컨, 오일류 등에 걸쳐 17개 항목을 점검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프리미엄 점검서비스는 기존의 일반 점검항목을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의 항목들로 세분화해 36개 항목으로 늘린 유상 점검서비스다.

르노삼성차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점검서비스를 통해 차량 정비주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운전자는 추가 정비가 필요할 때 ‘MY르노삼성’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6월 한 달만 무상으로 제공되며 7월부터는 부가세 포함 2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6월 MY르노삼성 앱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차량 정비 서비스점을 재방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정비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항목 및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고객의 안전을 철저하게 관리하기 위해 점검 항목을 세분화한 36개 항목 프리미엄 점검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무상 점검 이벤트를 통해 차원이 다른 점검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