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사인 까사미아가 창립 38돌을 기념해 멤버십서비스를 개편한다.
까사미아는 4월부터 새로운 ‘까사미아 멤버십’제도를 도입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이번 개편으로 멤버십서비스의 회원 등급체계와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기존에는 회원 등급을 구매실적에 따라 일반, VIP, VVIP 등 3단계로 구분했는데 새로운 멤버십서비스에서는 실버, 골드, 플래티넘, VIP, VVIP 등 모두 5단계로 늘렸다.
한 해 구매액이 70만 원을 넘으면 골드, 200만 원 이상은 플래티넘, 500만 원 이상은 VIP, 1천만 원 이상 고객은 VVIP 등급을 받는다.
각 등급의 유지기간은 1년이고 1년 동안의 누적 구매액에 따라 자동으로 등급이 유지되거나 조정된다.
멤버십 회원 전용 혜택도 다양해진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까사미아 마일리지를 최대 1% 적립해주고 상시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혜택은 신상품과 디자이너스 컬렉션 상품으로 확대해 적용한다.
이밖에 신세계 포인트 혜택도 새롭게 추가했다.
모든 까사미아 멤버십 회원들은 등급에 상관없이 구매 금액의 0.1%를 신세계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창립 38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피부에 와 닿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까사미아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까사미아는 1982년 세워진 중견 가구기업이다. 신세계가 2018년 1월 인수해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됐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까사미아는 4월부터 새로운 ‘까사미아 멤버십’제도를 도입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 까사미아가 4월부터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다. <까사미아>
까사미아는 이번 개편으로 멤버십서비스의 회원 등급체계와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기존에는 회원 등급을 구매실적에 따라 일반, VIP, VVIP 등 3단계로 구분했는데 새로운 멤버십서비스에서는 실버, 골드, 플래티넘, VIP, VVIP 등 모두 5단계로 늘렸다.
한 해 구매액이 70만 원을 넘으면 골드, 200만 원 이상은 플래티넘, 500만 원 이상은 VIP, 1천만 원 이상 고객은 VVIP 등급을 받는다.
각 등급의 유지기간은 1년이고 1년 동안의 누적 구매액에 따라 자동으로 등급이 유지되거나 조정된다.
멤버십 회원 전용 혜택도 다양해진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까사미아 마일리지를 최대 1% 적립해주고 상시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혜택은 신상품과 디자이너스 컬렉션 상품으로 확대해 적용한다.
이밖에 신세계 포인트 혜택도 새롭게 추가했다.
모든 까사미아 멤버십 회원들은 등급에 상관없이 구매 금액의 0.1%를 신세계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창립 38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피부에 와 닿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까사미아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까사미아는 1982년 세워진 중견 가구기업이다. 신세계가 2018년 1월 인수해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됐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