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 내놓고 이벤트

▲ 컴투스가 6일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을 출시했다. <컴투스>

컴투스가 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을 출시했다.

컴투스는 6일 스토리게임을 모아둔 플랫폼 스토리픽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컴투스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게임들을 스토리픽에 올렸다. 게임들은 이용자들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지는 상호작용 소설 형태를 띤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등 지식재산에 기반한 게임들을 출시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도 선보여 최근 방영을 시작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화제성에 올라탔다.

데이세븐이 기존에 출시한 ‘새빛남고학생회’와 ‘사내연애’ 등도 스토리픽 플랫폼으로 옮긴다.

컴투스는 스토리픽 출시를 기념해 행사를 진행한다.

5월31일까지 스토리픽 유튜브 계정에 공개한 ‘시크릿 쿠폰’을 찾아 스토리픽에 접속하면 킹덤 대여권을 선물한다. 

사회관계망에 스토리픽 유튜브 영상을 공유한 이용자는 추첨을 거쳐 게임 속 물품을 지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