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월드 오브 제노니아’(가제)를 글로벌시장에 내놓는 데 컴투스와 협력한다.

게임빌은 월드 오브 제노니아를 컴투스와 합작 프로젝트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게임빌, '월드 오브 제노니아' 게임의 글로벌 공략에 컴투스와 힘 합쳐

▲ 게임빌 로고(위)와 컴투스 로고.


컴투스가 개발, 게임빌이 배급을 맡는다.

월드 오브 제노니아는 게임빌의 지식재산 ‘제노니아’에 기반을 둔 모바일 대규모 다중사용자 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게임빌은 2008년 제노니아를 처음 선보였다. 이후 시리즈 7개로 세계시장에서 누적 내려받기 6300만 회를 넘겼다.

제노니아2는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국 게임 처음으로 매출 1위에 올랐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