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의 2019년 연차보고서가 국제대회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엘리베이터는 18일 보도자료를 내고 마케팅 전문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이 주관하는 비전어워드에서 금상(Gold Awards)을 받았다고 밝혔다.
비전어워드는 매년 열리는 국제적 연차보고서 경연대회로 올해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단체 등 1천여 개 기관의 연차보고서가 경쟁을 벌였다.
현대엘리베이터가 출품한 2019 연차보고서는 첫인상, 표지디자인, 내용구성, 재무보고 등 모두 8개 평가항목 가운데 6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금상을 수상했다.
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4차산업혁명 대응현황과 세계화 비전, 전략 등 회사의 현재와 미래 방향성을 구체적이고 담백하게 표현한 점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2016년부터 재무성과와 비재무성과를 통합한 연차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현대엘리베이터는 18일 보도자료를 내고 마케팅 전문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이 주관하는 비전어워드에서 금상(Gold Awards)을 받았다고 밝혔다.
▲ 현대엘리베이터가 출품한 2019년 연차보고서가 미국 비전어워드에서 금상을 받았다.
비전어워드는 매년 열리는 국제적 연차보고서 경연대회로 올해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단체 등 1천여 개 기관의 연차보고서가 경쟁을 벌였다.
현대엘리베이터가 출품한 2019 연차보고서는 첫인상, 표지디자인, 내용구성, 재무보고 등 모두 8개 평가항목 가운데 6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금상을 수상했다.
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4차산업혁명 대응현황과 세계화 비전, 전략 등 회사의 현재와 미래 방향성을 구체적이고 담백하게 표현한 점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2016년부터 재무성과와 비재무성과를 통합한 연차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