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현대카드, M포인트몰 새 단장하고 맞춤형 상품 추천기능 선보여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0-01-29 13:33: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카드 적립포인트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M포인트몰을 새롭게 단장했다. 

현대카드는 온라인쇼핑 플랫폼 M포인트몰 새 단장을 통해 맞춤형 상품 추천기능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 새 단장하고 맞춤형 상품 추천기능 선보여
▲ 현대카드가 M포인트몰을 새단장하고 상품 추천 기능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고객의 나이, 직업, 취향, 소비 습관 등 수 천여 개의 데이터를 분석하는 툴 '디태그(D-Tag)'를 개발하고 M포인트몰에 도입해 고객의 소비성향과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도록 했다.

재고 확인 기능과 정기 배송서비스 등도 도입됐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몰에서 '셀렉티드샵(Selected#)'과 ‘프리미엄 카드 회원 전용관’도 운영한다.

셀렉티드샵에서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운동화 'GD x NIKE 피스마이너스원'과 뉴욕의 스트리트 브랜드 '슈프림', '노아', '로잉 블레이져'의 의류 등 일반 쇼핑몰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해외 직구 상품이나 한정수량 상품 등을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 카드인 레드와 그린 전용관을 각각 운영하고 프리미엄 카드 전용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몰 새단장을 기념해 2월3일부터 2월7일까지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 '프라다 버킨백' 등 상품을 싼 가격에 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별 판매 가격과 수량은 M포인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M포인트몰이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을 넘어 특별한 취향을 지닌 고객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했다”며 “고객들의 개인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더 편리한 쇼핑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또는 프리미엄 카드 등을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사용처와 이용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0.5~0.6%까지 적립된다.

적립한 M포인트는 신차 구매를 비롯해 M포인트몰이나 쇼핑, 외식, 레저, 문화, 주유 등 약 5만 4천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리얼미터] 윤석열 '즉시 하야·탄핵' 74.8%, '질서 있는 퇴진' 16.2%
화웨이 새 7나노 프로세서 성능 발전에 한계, 미국 반도체 규제 효과 뚜렷해져
국민의힘 진종오 탄핵 찬성 의사 밝혀, 윤석열 탄핵 가결까지 2표 남아
애플 브로드컴과 AI 칩 개발, 2026년 TSMC 3나노로 양산 예정
신한투자 "KG이니시스 밸류업 계획 긍정적, 주가 저평가 해소 기대"
DS투자 "녹십자 목표주가 상향, 미국 혈액원 인수는 '알리글로' 매출에 호재"
국제유가 상승, 원유 수요전망 하향에도 러시아 추가 제재에 불확실성 커져
[채널Who] SK하이닉스 HBM으로 빛났던 2024년, 메모리 승기 잡은 세 가지 요인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