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사내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서울 강서구 장애인단체에 기부했다.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은 16일 서울 장애인부모연대 강서지회를 방문해 ‘2019 사랑나누기 캠페인’ 수익금 800만 원을 전달했다.
 
![아시아나항공, 사내 바자회 수익금을 서울 강서구 장애인단체에 기부]() 
서울 장애인부모연대 강서지회는 아시아나항공이 2015년부터 사랑나누기 캠페인 수익금을 지원해 온 곳이다.
아시아나항공이 2013년부터 실시하는 ‘사랑나누기 캠페인’은 임직원들로부터 의류, 잡화, 도서 등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받아 이를 판매한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19년에는 10월 한 달 동안 2038명의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이 캠페인에 참여해 2만5천 점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2018년보다 참여인원이 41%, 기부물품은 91%가 늘어 역대 최대를 보였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사랑나누기 캠페인은 중고물품의 자원 재순환을 돕고 판매 수익금으로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캠페인에 동참하는 인원과 물품이 늘어날 수 있도록 더욱 독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은 16일 서울 장애인부모연대 강서지회를 방문해 ‘2019 사랑나누기 캠페인’ 수익금 800만 원을 전달했다.
 
▲ 한창수 아시아나항공 대표이사 사장.
서울 장애인부모연대 강서지회는 아시아나항공이 2015년부터 사랑나누기 캠페인 수익금을 지원해 온 곳이다.
아시아나항공이 2013년부터 실시하는 ‘사랑나누기 캠페인’은 임직원들로부터 의류, 잡화, 도서 등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받아 이를 판매한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19년에는 10월 한 달 동안 2038명의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이 캠페인에 참여해 2만5천 점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2018년보다 참여인원이 41%, 기부물품은 91%가 늘어 역대 최대를 보였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사랑나누기 캠페인은 중고물품의 자원 재순환을 돕고 판매 수익금으로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캠페인에 동참하는 인원과 물품이 늘어날 수 있도록 더욱 독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