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가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19 사회공헌위크’에서 서울시 사회공헌 우수사례 기업으로 선정돼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 강태웅 서울시 행정1부시장(오른쪽),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가운데), 정연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카드가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19 사회공헌위크’에서 서울시 사회공헌 우수사례기업으로 선정돼 ‘서울특별시장상’을 받았다.
14일 서울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9 사회공헌위크 행사에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이 수상자로 참석하는 등 모두 23개 기업 및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회공헌위크 행사는 우수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기업 및 단체에게 상을 주는 시상식과 기업의 인적·물적 자원을 기부하는 공동 협약식으로 구성된다.
신한카드는 올해 서울 중구청과 협업해 ‘신한카드 아름인 x 을지유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서울시 사회복지기관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을지로 원데이 여행 및 청년 예술가 작품체험 등을 지원했다.
신한카드는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이 추진 중인 ‘일류 신한’ 전략의 일환으로 ‘을지로3가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기업시민으로서 신한카드가 추진해 온 사회적 책임활동이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앞으로도 ‘3초 경영’을 기반으로 수익을 넘어 상생의 관점에서 사회와 함께하는 ‘초협력’ 활동을 더욱 활성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