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전북은행 하반기 신입 50명 채용, 지역인재 70% 선발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9-08-23 16:26: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전북은행이 하반기에 신입직원 50명을 뽑는다.

전북은행은 하반기에 △일반인재 분야 △지역인재 분야 △IT·정보보호 분야 △디지털 분야 △통계 분야로 나눠 신입직원 50명을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전북은행 하반기 신입 50명 채용, 지역인재 70% 선발
▲ 전북은행은 9월3일 본점 3층 대강당에서 하반기 채용설명회를 연다. < JB금융지주>

지난해 하반기에 이어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이 가운데 전라북도 지역인재를 70% 이상 모집한다.

전형일정은 9월4일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서류전형 및 필기전형(9월), 1·2차 면접전형(10월) 등을 거쳐 10월 말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인재상에 부합하는 직무 전문성을 갖춘 실무형 인재를 선발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했으며 나이, 학력 등에 제한없이 지원자의 실력(직무능력)만을 평가하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인다.

자세한 사항은 9월3일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채용설명회에서 소개한다.

방극봉 전북은행 인사지원부장은 “전북은행은 청년 일자리 창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올해 전북은행 창립 50년을 맞이해 ‘100년 은행’을 향해 함께할 젊은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이재명 "윤석열 광기의 선전포고" "국민의힘 탄핵 찬성 표결 동참해야"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카도카와 직원들 소니 인수로 대표 교체 원해, 소니도 인수설 공식 인정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