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화장품 방문판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휴카드를 내놓는 등 제휴마케팅을 벌인다.
신한카드는 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방문판매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1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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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왼쪽)과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사장(오른쪽)이 11일 두 회사의 전략적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사진을 찍고 있다. |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사장도 “이번 업무제휴 강화로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편의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슬러’를 통해 화장품을 사는 고객에게 할인혜택과 포인트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신한카드는 조만간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제휴카드도 내놓기로 했다. 신한카드는 빅데이터에 기반한 카드개발시스템 ‘코드나인’을 활용해 제휴카드를 개발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4월 출시된 CLO서비스 ‘샐리’도 이 카드에 적용하기로 했다. CLO서비스는 신한카드가 고객 개인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나중에 상품을 살 때 자동으로 구매성향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가리킨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