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원재 우리카드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이 27일 새마을금고중앙회 본사에서 열린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카드> |
정원재 우리카드 대표이사 사장과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이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한다.
우리카드는 27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새마을금고중앙회 본사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카드와 새마을금고는 이 협약을 통해 내년부터 우리카드의 대표상품인 '카드의 정석'을 새마을금고 이용자들에게 판매하고 두 회사의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두 회사는 각 회사의 경험과 영업망을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도 세웠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두 회사의 협업으로 우리카드는 거래고객 2천만 명과 전국 3200개가 넘는 영업점을 보유한 새마을금고라는 판매채널을 확보했다”며 “새마을금고도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카드의 정석 시리즈를 상품 목록에 추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