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TV로 앱 로그인하면 총 3만3천원 영화쿠폰 쏜다

▲  webOS 'LG Movies & TV' 서비스 홈 화면 이미지. < LG전자 >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LG Movies & TV'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LG 스마트TV 이용자 대상 영화 쿠폰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최신·인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1만1천 원 상당의 쿠폰을 10월12일까지 6주 동안 3차에 걸쳐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수마다 해당 서비스에 로그인했을 때 3만3천 원 상당의 영화 쿠폰을 받을 수 있다(차수별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

쿠폰은 2021~2025년 출시(webOS 6.0 이상 탑재)된 LG전자 스마트TV에서 'LG TV' 홈 화면 접속 뒤, 로그인 상태로 화면 하단의 LG Movies & TV 애플리케이션을 클릭하면 자동 발급된다. 신규 고객은 LG Movies & TV 서비스 가입이 필요하다.

매주 주차별 최신작이 앱 내 업데이트되며, 해당 쿠폰을 이용하면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슈퍼맨',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엘리오', '노이즈' 등 최신작도 감상할 수 있다.

발급 쿠폰은 10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감상 가능 작품은 차수별로 달라질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LG Movies & TV 앱이나 LGE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 Movies & TV는 국내·외 최신·인기 영화 VOD(유료 주문형 비디오)를 대여 또는 구매·소장할 수 있는 앱 서비스로, 7월28일 LG전자 웹(web)OS 플랫폼 내에 신규 출시됐다. 

webOS는 LG채널 무료 시청은 물론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AST) 서비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게임, 라디오, 팟캐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LG전자의 독자적인 스마트TV 운영체제다.

조병하 LG전자 MS사업본부 webOS플랫폼사업센터장(전무)은 "신규 서비스를 통해 극장 개봉 종료 직후의 최신작은 물론, 다양한 영화를 별도의 OTT 서비스 유료 구독 없이 감상할 수 있도록 LG TV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제공할 계획"이라며 "webOS를 통한 차별화된 시청 경험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