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롯데칠성음료, '아이콘' 모델 앞세워 펩시콜라 홍보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6-07-21 13:19: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아이콘(iKON)을 앞세워 펩시콜라 홍보를 강화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콘’을 모델로 기용해 ‘2016 펩시콜라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아이콘' 모델 앞세워 펩시콜라 홍보  
▲ 아이콘을 모델로 내세운 펩시콜라 신규 광고.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젊은층을 겨냥해 펩시콜라의 브랜드 인지도 및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올해 신규 슬로건인 ‘젊음, 열정 그대로! 펩시!’를 통해 펩시와 함께라면 모든 순간이 젊음과 열정으로 가득하다는 메시지를 강조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콘을 앞세운 신규 광고, 스페셜 패키지, SNS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이번에 제작된 펩시콜라 광고는 일상에 지친 학생이 아이콘의 격려 메시지가 담긴 펩시콜라 제품을 보며 힘을 얻고 제품을 따는 순간 일상에서 벗어나 펩시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내용을 담았다.

모델 이진이씨와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인 크렁크(KRUNK)도 광고에 참여했다. 아이콘은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콘 멤버 7명의 개별 및 단체 이미지와 ‘진짜 잘했어’, ‘다 잘될거야’ 등 격려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9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카카오톡과 연계한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톡의 친구찾기 항목에서 ‘펩시공식’을 검색 후 펩시와 친구를 맺고 이모티콘을 내려받으면 된다. 이모티콘은 ‘사랑해’ ‘우린 널 믿어!’ 등 총 19개 문구와 아이콘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콜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pepsikorea)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벌인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한나
아이콘 행보가 참 멋있어요. 처음엔 노래를 잘해서 좋아하게 됐는데, 점점 보여지는 모습들이 큰 위로가 되네요. 천천히 오래 함께하는 가수로 가면 좋겠습니다.   (2016-07-22 01:3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