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내놓은 구독형 콘텐츠 '나무(NAMUH)프리미엄' 서비스가 호응을 받고 있다.
NH투자증권은 나무프리미엄 출시 3일만에 가입자가 2만5천 명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나무프리미엄 가입자는 지난 3일 기준 2만5289명으로 집계됐다. 1일 출시 이후 3일만에 급증했다.
이 가운데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60% 가까운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나무프리미엄은 나무투데이, 나무레벨업, 나무픽(PICK) 3가지 메뉴와 마이(MY) 멤버십으로 구성됐다.
나무투데이는 국내외 증시브리핑과 순살, 부딩, 머니네버슬립, 돈키레터 등 금융 관련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무PICK는 국내외 종목 발굴을 돕는다.
해외기업분석팀과 국내투자전략부가 성과를 낼 만한 섹터와 종목을 제시하고 인공지능(AI)이 종목을 분석하거나 미국 배당주 관련 포트폴리오 정보를 제공한다.
나무레벨업은 미주미(미국주식 에미치다), 슈카월드, 삼프로TV 등 유명 투자 유튜버들이 출연해 MZ세대 맞춤형 금융콘텐츠를 볼수 있는 서비스다.
나무프리미엄은 NH투자증권의 모바일증권 나무앱에서 해당 메뉴를 클릭해 구독 신청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연말까지 나무프리미엄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2022년 1월 다양한 추가 혜택과 함께 유료 멤버십서비스로 전환한다.
NH투자증권은 나무프리미엄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김경호 WM Digital 사업부 대표는 “나무프리미엄은 300만 명 이상의 고객 데이터 분석과 1천 명 이상의 MZ세대 고객설문 등을 통해 오랜시간 준비해 한 서비스이다”며 “투자 콘텐츠 기획, 발굴, 제작 등에 큰 공을 들여 기존과 다른 포맷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NH투자증권은 나무프리미엄 출시 3일만에 가입자가 2만5천 명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나무(NAMUH)프리미엄 가입자가 출시 3일만에 2만5천 명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 NH투자증권>
나무프리미엄 가입자는 지난 3일 기준 2만5289명으로 집계됐다. 1일 출시 이후 3일만에 급증했다.
이 가운데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60% 가까운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나무프리미엄은 나무투데이, 나무레벨업, 나무픽(PICK) 3가지 메뉴와 마이(MY) 멤버십으로 구성됐다.
나무투데이는 국내외 증시브리핑과 순살, 부딩, 머니네버슬립, 돈키레터 등 금융 관련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무PICK는 국내외 종목 발굴을 돕는다.
해외기업분석팀과 국내투자전략부가 성과를 낼 만한 섹터와 종목을 제시하고 인공지능(AI)이 종목을 분석하거나 미국 배당주 관련 포트폴리오 정보를 제공한다.
나무레벨업은 미주미(미국주식 에미치다), 슈카월드, 삼프로TV 등 유명 투자 유튜버들이 출연해 MZ세대 맞춤형 금융콘텐츠를 볼수 있는 서비스다.
나무프리미엄은 NH투자증권의 모바일증권 나무앱에서 해당 메뉴를 클릭해 구독 신청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연말까지 나무프리미엄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2022년 1월 다양한 추가 혜택과 함께 유료 멤버십서비스로 전환한다.
NH투자증권은 나무프리미엄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김경호 WM Digital 사업부 대표는 “나무프리미엄은 300만 명 이상의 고객 데이터 분석과 1천 명 이상의 MZ세대 고객설문 등을 통해 오랜시간 준비해 한 서비스이다”며 “투자 콘텐츠 기획, 발굴, 제작 등에 큰 공을 들여 기존과 다른 포맷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