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라이나생명)이 배우 송강호가 출연하는 브랜드 광고를 찍었다.
라이나생명이 송강호를 내세운 TV광고를 통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송강호는 브랜드 광고에서 6년만에 선택한 금융광고로 라이나생명을 선택한 이유를 풀어낸다.
그동안에는 타인의 삶을 연기하며 미처 알지 못했던 인생을 경험했다면 이제 라이나생명과 함께 고객의 삶 속으로 들어가 주인공이 맞닥뜨린 현실에 공감하고 함께 보듬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 송강호는 스크린 화면 속 행복한 사람들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그러다 천천히 발길을 돌려 문을 열고 한 가정 안으로 들어간다.
고객의 삶에 공감하기 위해서는 겉으로 보이는 모습뿐 아니라 그 안에서 개개인의 사연까지 들여다 볼 수 있어야 한다는 의도를 표현했다고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설명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라이나생명은 위기 대비라는 전통적 역할을 넘어 고객과 가족 모두의 일상을 지키는 새로운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며 "송강호의 진정성을 통해 우리의 진심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라이나생명이 송강호를 내세운 TV광고를 통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 라이나생명보험이 송강호를 내세운 TV광고를 통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라이나생명보험>
송강호는 브랜드 광고에서 6년만에 선택한 금융광고로 라이나생명을 선택한 이유를 풀어낸다.
그동안에는 타인의 삶을 연기하며 미처 알지 못했던 인생을 경험했다면 이제 라이나생명과 함께 고객의 삶 속으로 들어가 주인공이 맞닥뜨린 현실에 공감하고 함께 보듬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 송강호는 스크린 화면 속 행복한 사람들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그러다 천천히 발길을 돌려 문을 열고 한 가정 안으로 들어간다.
고객의 삶에 공감하기 위해서는 겉으로 보이는 모습뿐 아니라 그 안에서 개개인의 사연까지 들여다 볼 수 있어야 한다는 의도를 표현했다고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설명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라이나생명은 위기 대비라는 전통적 역할을 넘어 고객과 가족 모두의 일상을 지키는 새로운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며 "송강호의 진정성을 통해 우리의 진심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