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가 가상현실게임 기술력을 선보였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는 9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주관한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에서 ‘포커스온유’ 시연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11일 밝혔다. 포커스온유는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있는 연애 가상현실게임이다.
포커스온유를 시연한 것은 2018년 9월 일본 도쿄게임쇼와 올해 1월 대만 타이베이게임쇼에 이어 세 번째인데 이번에는 한국어판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는 포커스온유를 상반기 안에 플레이스테이션VR과 오큘러스, 바이브 등 가상현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세계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나라별로 인기 성우를 기용하고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포커스온유는 이용자가 취미로 사진 촬영을 하는 고등학생이 돼 모델 지망생인 여주인공 ‘한유아’와 가상의 공간에서 사진촬영과 수학여행, 데이트 등의 활동을 진행하는 가상현실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한유아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음성인식 기능을 좋게 평가했다”며 “세계 소비자들에게 기존에는 경험하지 못 한 연애 가상현실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는 9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주관한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에서 ‘포커스온유’ 시연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11일 밝혔다. 포커스온유는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있는 연애 가상현실게임이다.
▲ 성준호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각자대표이사.
포커스온유를 시연한 것은 2018년 9월 일본 도쿄게임쇼와 올해 1월 대만 타이베이게임쇼에 이어 세 번째인데 이번에는 한국어판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는 포커스온유를 상반기 안에 플레이스테이션VR과 오큘러스, 바이브 등 가상현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세계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나라별로 인기 성우를 기용하고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포커스온유는 이용자가 취미로 사진 촬영을 하는 고등학생이 돼 모델 지망생인 여주인공 ‘한유아’와 가상의 공간에서 사진촬영과 수학여행, 데이트 등의 활동을 진행하는 가상현실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한유아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음성인식 기능을 좋게 평가했다”며 “세계 소비자들에게 기존에는 경험하지 못 한 연애 가상현실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