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습’ 시리즈로 경품 이벤트를 연다.
CJ제일제당은 27일 ‘스트레스를 날리는 습 제품’을 주제로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 제품을 알리는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은 ‘습김치’에 이어 9월 출시된 ‘습’ 제품 시리즈다. ‘습떡볶이는 매콤한 소스로 구현한 매운 떡볶이고 ‘습김치덮밥’은 매운 김치에 참기름을 더한 습김치덮밥소스와 햇반이 묶음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3천 원대다.
이 제품들은 최근 유튜브 ‘침착맨’ 채널과 ‘유병재’ 채널에 소개됐다. 침착맨 채널에서는 ‘매운 걸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릴까?’라는 주제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유병재 채널에서는 직장인과 학생 관련 영상 2편에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이 각각 소개됐다.
CJ제일제당은 해당 영상들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한정판 습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세트는 습제품 2종(습떡볶이, 습김치덮밥)과 싱잉볼, 고함항아리, 액막이 오너먼트, 습 팔찌 등 9종으로 구성됐다. 침착맨 채널에서는 12월7일까지, 유병재 채널에서는 이달 말까지 응모할 수 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12월2일까지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습의 등장’을 주제로 기획전을 연다. 습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에어팟과 한정판 습 굿즈 세트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릴 음식으로 습 시리즈만의 강렬한 매운맛이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환경과 소비자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콘텐츠와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CJ제일제당은 27일 ‘스트레스를 날리는 습 제품’을 주제로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 제품을 알리는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 유튜브 '침착맨' 채널에서 '습' 시리즈 제품을 시식하고 있다. < CJ제일제당 >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은 ‘습김치’에 이어 9월 출시된 ‘습’ 제품 시리즈다. ‘습떡볶이는 매콤한 소스로 구현한 매운 떡볶이고 ‘습김치덮밥’은 매운 김치에 참기름을 더한 습김치덮밥소스와 햇반이 묶음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3천 원대다.
이 제품들은 최근 유튜브 ‘침착맨’ 채널과 ‘유병재’ 채널에 소개됐다. 침착맨 채널에서는 ‘매운 걸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릴까?’라는 주제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유병재 채널에서는 직장인과 학생 관련 영상 2편에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이 각각 소개됐다.
CJ제일제당은 해당 영상들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한정판 습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세트는 습제품 2종(습떡볶이, 습김치덮밥)과 싱잉볼, 고함항아리, 액막이 오너먼트, 습 팔찌 등 9종으로 구성됐다. 침착맨 채널에서는 12월7일까지, 유병재 채널에서는 이달 말까지 응모할 수 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12월2일까지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습의 등장’을 주제로 기획전을 연다. 습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에어팟과 한정판 습 굿즈 세트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릴 음식으로 습 시리즈만의 강렬한 매운맛이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환경과 소비자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콘텐츠와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