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보이그룹 엔시티드림과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30일 엔시티드림과 협업한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GS25, 보이그룹 엔시티드림과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

▲ GS25가 엔시티드림과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출시한다. < GS리테일 >


해당 상품은 ‘아이돌 샌드위치’와 ‘프리미엄 돈까스 샌드위치’를 반반 구성한 제품이다. 엔시티드림 로고 디자인 패키지와 함께 한정판 스티커가 동봉된다. 가격은 3900원이다.

이번 샌드위치는 엔시티드림 정규 5집 ‘고 백 투더 퓨처’ 콘셉트에 맞춰 기획됐다. 2018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샌드위치’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돈까스 샌드위치’를 결합해 GS25 샌드위치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담았다는 설명이다.

아이돌 샌드위치는 에그감자샐러드, 딸기잼, 양배추샐러드로 구성됐다. 돈까스 샌드위치는 소스를 곁들인 돈까스를 넣었다.

윤진수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 미래 고객 1020세대의 공감을 얻고자 보이그룹과 차별화된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24시간 운영되는 K-팝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