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글로벌 랜드마크 옥외광고로 'AI TV=삼성' 입지 강화

▲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진행하는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 <삼성전자>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에서 '삼성 비전 인공지능(AI)' 옥외광고를 통해 'AI TV=삼성' 입지를 굳히고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를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상해 홍이 인터내셔널 플라자 등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 비전 AI는 사용자의 옆에서 일상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동반자로서 역할을 하는 삼성 AI TV 기술의 지향점이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주요 거점에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를 집행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에는 삼성 TV의 AI 기능인 △클릭 투 서치 △유니버설 제스쳐 △실시간 번역 △AI 업스케일링 기능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삼성 AI TV가 전해줄 수 있는 다양한 시청 경험 내용을 담았다.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