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토너패드 제품군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넘어섰다.
에이피알은 2025년 3월 말 기준 ‘제로모공패드’를 포함한 메디큐브 토너패드 제품군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1천만 개를 넘겼다고 29일 밝혔다.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모공 관리에 특화된 ‘제로모공패ㄴ드’다. 에이피알은 민감성 피부를 겨냥해 ‘제로모공패드 마일드’를 추가로 출시했다.
지역별로는 해외 시장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누적 판매량 가운데 530만 개가 해외 판매로 집계됐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는 ‘제로모공패드’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해당 제품은 2024년 4월 미국 아마존 ‘토너&화장수’ 부문에서 일간 판매 1위를 기록한 이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향후 신제품 출시를 통해 토너패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간다. 에이피알은 제로모공패드 이후 슈퍼시카 토너패드, 딥 비타C 패드, 레드 석시닉 애씨드 패드, 엑소좀 시카 요철 진정 패드 등을 출시했으며 2025년에는 ‘PDRN 겔 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메디큐브가 꾸준히 제품력과 라인업을 강화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에이피알은 2025년 3월 말 기준 ‘제로모공패드’를 포함한 메디큐브 토너패드 제품군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1천만 개를 넘겼다고 29일 밝혔다.

▲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토너패드가 국내외 판매량 1천만 개를 넘겼다. <에이피알>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모공 관리에 특화된 ‘제로모공패ㄴ드’다. 에이피알은 민감성 피부를 겨냥해 ‘제로모공패드 마일드’를 추가로 출시했다.
지역별로는 해외 시장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누적 판매량 가운데 530만 개가 해외 판매로 집계됐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는 ‘제로모공패드’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해당 제품은 2024년 4월 미국 아마존 ‘토너&화장수’ 부문에서 일간 판매 1위를 기록한 이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향후 신제품 출시를 통해 토너패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간다. 에이피알은 제로모공패드 이후 슈퍼시카 토너패드, 딥 비타C 패드, 레드 석시닉 애씨드 패드, 엑소좀 시카 요철 진정 패드 등을 출시했으며 2025년에는 ‘PDRN 겔 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메디큐브가 꾸준히 제품력과 라인업을 강화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