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리아가 인기 디저트 메뉴를 형상화한 캐릭터 ‘떼리앙’을 내놨다.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17일 디저트 세계관을 전개하자는 취지에서 양념감자와 치즈스틱, 팥빙수, 아이스크림 등을 형상화한 캐릭터 21종을 떼리앙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GRS는 “대한민국 최초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의 헤리티지를 살려 역사가 깊고 오래된 문화의 상징인 ‘토우(흙으로 만든 인형)’로 캐릭터를 표현해 각각의 매력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롯데리아는 15일 유튜브 채널 ‘리아버거가게’에서 떼리앙 론칭 영상을 공개했다. 17일부터 각 캐릭터와 관련한 숏폼 영상을 하루에 한 편씩 공개한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떼리앙 띠부띠부씰 증정, 일부 점포 내 미니 팝업 오픈 등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기로 했다. 남희헌 기자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17일 디저트 세계관을 전개하자는 취지에서 양념감자와 치즈스틱, 팥빙수, 아이스크림 등을 형상화한 캐릭터 21종을 떼리앙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 롯데리아가 인기 디저트 메뉴를 형상화한 캐릭터 ‘떼리앙’을 내놨다. <롯데GRS>
롯데GRS는 “대한민국 최초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의 헤리티지를 살려 역사가 깊고 오래된 문화의 상징인 ‘토우(흙으로 만든 인형)’로 캐릭터를 표현해 각각의 매력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롯데리아는 15일 유튜브 채널 ‘리아버거가게’에서 떼리앙 론칭 영상을 공개했다. 17일부터 각 캐릭터와 관련한 숏폼 영상을 하루에 한 편씩 공개한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떼리앙 띠부띠부씰 증정, 일부 점포 내 미니 팝업 오픈 등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기로 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