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유통업계 단독으로 글로벌 SPA 브랜드 ‘샵사이다’ 팝업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8월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샵사이다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샵사이다는 2020년 미국 LA를 기반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현재 130개 나라에 진출해 있고 한국은 전체 매출 순위에서 5위에 올라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00㎡(900평) 규모에 이른다. 최대 350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임에도 사이즈별로 상품을 준비해 추가 주문 및 대기 없이 고른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샵사이다는 매장 제품을 2주마다 교체해 계속해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양말, 2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각종 의류와 액세서리 등이 들어있는 10만 원 상당 기프트박스를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일회용 필름카메라 등도 증정한다.
권아미 롯데백화점 캐주얼2팀 치프바이어는 “샵사이다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가 600만 명에 달하는 브랜드”라며 “롯데백화점이 1030세대 고객을 위한 패션브랜드 성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8월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샵사이다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 롯데백화점이 8월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샵사이다 팝업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
샵사이다는 2020년 미국 LA를 기반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현재 130개 나라에 진출해 있고 한국은 전체 매출 순위에서 5위에 올라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00㎡(900평) 규모에 이른다. 최대 350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임에도 사이즈별로 상품을 준비해 추가 주문 및 대기 없이 고른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샵사이다는 매장 제품을 2주마다 교체해 계속해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양말, 2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각종 의류와 액세서리 등이 들어있는 10만 원 상당 기프트박스를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일회용 필름카메라 등도 증정한다.
권아미 롯데백화점 캐주얼2팀 치프바이어는 “샵사이다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가 600만 명에 달하는 브랜드”라며 “롯데백화점이 1030세대 고객을 위한 패션브랜드 성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