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포에버 영(Forever Young)을 콘셉트로 한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8일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뎁 플러스는 엔디엔뎁으로 유명한 뉴욕 출신 윤원정 디자이너가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 겨울(FW) 시즌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로 뎁 플러스를 선정했다.
공식모델로는 가상인간 루시를 발탁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버티컬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루시와 협업으로 고객 유입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뎁 플러스는 핫핑크를 메인 컬러로 진주 액세서리, 고양이 아트워크 티셔츠 등 기존 홈쇼핑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 디자인의 신상품 1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28일 오후 9시45분부터 140분 동안 론칭 특집 방송을 통해 트위드 재킷, 데님 팬츠, 샤 스커트 등 가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6종을 선보인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 뎁 플러스를 1년 동안 준비 과정을 거쳐 론칭하게 됐다”며 “공식모델 루시와 함께 로맨틱 캐주얼을 기반으로 이색 패션 상품을 선보이며 홈쇼핑 패션의 트렌드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롯데홈쇼핑은 28일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이 28일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를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뎁 플러스는 엔디엔뎁으로 유명한 뉴욕 출신 윤원정 디자이너가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 겨울(FW) 시즌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로 뎁 플러스를 선정했다.
공식모델로는 가상인간 루시를 발탁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버티컬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루시와 협업으로 고객 유입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뎁 플러스는 핫핑크를 메인 컬러로 진주 액세서리, 고양이 아트워크 티셔츠 등 기존 홈쇼핑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 디자인의 신상품 1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28일 오후 9시45분부터 140분 동안 론칭 특집 방송을 통해 트위드 재킷, 데님 팬츠, 샤 스커트 등 가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6종을 선보인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 뎁 플러스를 1년 동안 준비 과정을 거쳐 론칭하게 됐다”며 “공식모델 루시와 함께 로맨틱 캐주얼을 기반으로 이색 패션 상품을 선보이며 홈쇼핑 패션의 트렌드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