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포에버 영(Forever Young)을 콘셉트로 한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8일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뎁 플러스' 단독 론칭, 모델은 가상인간 루시

▲ 롯데홈쇼핑이 28일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를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뎁 플러스는 엔디엔뎁으로 유명한 뉴욕 출신 윤원정 디자이너가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 겨울(FW) 시즌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로 뎁 플러스를 선정했다. 

공식모델로는 가상인간 루시를 발탁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버티컬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루시와 협업으로 고객 유입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뎁 플러스는 핫핑크를 메인 컬러로 진주 액세서리, 고양이 아트워크 티셔츠 등 기존 홈쇼핑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 디자인의 신상품 1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28일 오후 9시45분부터 140분 동안 론칭 특집 방송을 통해 트위드 재킷, 데님 팬츠, 샤 스커트 등 가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6종을 선보인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 뎁 플러스를 1년 동안 준비 과정을 거쳐 론칭하게 됐다”며 “공식모델 루시와 함께 로맨틱 캐주얼을 기반으로 이색 패션 상품을 선보이며 홈쇼핑 패션의 트렌드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