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이 14년 만에 주택브랜드 파밀리에를 새롭게 단장했다.
신동아건설은 3일 주택시장에서 수주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파밀리에 브렌드 정체성(BI)를 재정립했다고 밝혔다.
▲ 신동아건설의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 <신동아건설> |
새로 정립한 파밀리에 브랜드 슬로건은 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Refined Serenity)이다.
가족의 참의미를 깨달을 수 있는 가족문화공간에서 가족의 평온한 시간을 섬세히 담아내는 품격있는 공간으로 의미를 확장했다고 신동아건설은 설명했다.
신동아건설은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타운하우스 등 모든 주거상품에 파밀리에 브랜드를 통합 적용한다는 방침도 세웠다.
또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경험 극대화를 위한 브랜드 상품 발굴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
새 브랜드는 서울 영등포구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 등 올해 분양예정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신동아건설은 이미 착공한 현장에도 브랜드 적용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가족을 핵심 키워드로 삼는 파밀리에의 브랜드 소구점을 재정립하는 것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다”며 “고객들이 실제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주거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