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한 ‘2021년 한국색채대상’에서 레드상을 수상했다.
현대건설은 ‘Gen Z(Generation Z) Style'을 포함해 모두 16점이 한국색채대상에서 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관련 상이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했으며 경관, 건축·인테리어, 제품 등 11개 부문에서 색채 관련 우수사례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레드상을 수상한 현대건설의 ‘Gen Z Style’은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에 새로운 색과 패턴을 개발해 적용한 디자인이다.
현대건설은 올해 하반기부터 힐스테이트의 지하주차장, 문주 디자인 등에 적용한 뒤 더욱 개선해 현대건설 디자인 전반에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건설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며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입주민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
현대건설은 ‘Gen Z(Generation Z) Style'을 포함해 모두 16점이 한국색채대상에서 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 현대건설의 'Gen Z Style'이 적용된 지하 주차장. <현대건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관련 상이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했으며 경관, 건축·인테리어, 제품 등 11개 부문에서 색채 관련 우수사례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레드상을 수상한 현대건설의 ‘Gen Z Style’은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에 새로운 색과 패턴을 개발해 적용한 디자인이다.
현대건설은 올해 하반기부터 힐스테이트의 지하주차장, 문주 디자인 등에 적용한 뒤 더욱 개선해 현대건설 디자인 전반에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건설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며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입주민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