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고객 소통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우리카드는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이다.
우수한 소셜미디어서비스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에 15개 지표를 평가해 매해 후보작을 선정하고 분야별 대상을 수여한다.
우리카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콘텐츠를 게시해 고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 전용 캐릭터 ‘우카프렌즈’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참여도가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우리카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올해 4월 기준 약 32만 명으로 2019년보다 381% 증가했다. 지난해 게시한 콘텐츠의 전체 좋아요 및 댓글 수는 2019년보다 각각 37%, 162% 상승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꾸준한 소통의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더욱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많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 이벤트도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우리카드는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 우리카드는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카드>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이다.
우수한 소셜미디어서비스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에 15개 지표를 평가해 매해 후보작을 선정하고 분야별 대상을 수여한다.
우리카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콘텐츠를 게시해 고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 전용 캐릭터 ‘우카프렌즈’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참여도가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우리카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올해 4월 기준 약 32만 명으로 2019년보다 381% 증가했다. 지난해 게시한 콘텐츠의 전체 좋아요 및 댓글 수는 2019년보다 각각 37%, 162% 상승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꾸준한 소통의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더욱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많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 이벤트도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