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6월4일까지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6월4일까지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는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을 선택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신한금융투자가 4월 선보인 신한알파에는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데일리 플러스, 홈 화면에서 국내 및 해외 시황을 볼 수 있는 매매 브리핑, 선택한 종목을 한 번에 매수할 수 있는 알파카트, 매매내역과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온·오프,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이지모드 등의 기능이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