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NS홈쇼핑,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4년째 받아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1-01-22 18:38: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S홈쇼핑,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4년째 받아
▲ NS홈쇼핑이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문 대상을 받았다. < NS홈쇼핑 >
NS홈쇼핑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받았다.

NS홈쇼핑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한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고객감동을 통해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가고 있는 부문별 브랜드에 주는 상이다.

NS홈쇼핑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제도와 기구를 운영하며 고객중심경영을 체계적으로 실천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NS홈쇼핑은 2001년부터 고객이 참여하는 NS상품선정위원회를 운영해 왔으며 2019년부터는 사내위원을 전면 배제하고 고객위원으로만 상품선정위원회를 꾸렸다.

또한 지난해에는 소비자의 의견까지 수렴하기 위해 소비자 단체 전문가를 소비자전문위원으로 위촉하는 등 상품선정위원회를 개선했다.

NS홈쇼핑은 2020년 12월에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제1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를 출범하기도 했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고객의 불만과 민원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관련 서비스 정책을 결정하기 위해 새롭게 출범한 기구다.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이사는 "고객의 신뢰야말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핵심 가치다"며 "한층 더 발전한 고객중심경영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