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0-05-27 13:11:32
확대축소
공유하기
BC카드가 BC그린카드로 친환경 소비를 하면 에코머니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BC카드는 이마트,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친환경 소비를 장려하기 위한 에코머니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BC카드는 이마트,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친환경 소비를 진작하기 위한 에코머니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코머니는 에코머니 제휴카드를 통한 친환경 소비활동을 경제적 혜택으로 돌려주는 친환경 보상 포인트다.
BC카드는 5월28일부터 6월17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친환경인증제품을 BC그린카드로 구매하면 에코머니를 기존보다 5배 더 적립해준다.
친환경인증제품은 9가지 친환경인증마크가 표시돼 있으며 에코머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에코머니 적립율은 친환경인증제품별로 7.5%에서 120%까지 다양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한 추가 에코머니 적립은 BC그린카드의 기본 적립 혜택이 우선 적용된 뒤 이벤트가 종료되는 6월 말까지 지급된다.
조용문 BC카드 영업2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환경보호에 기여하고 BC그린카드의 차별화된 친환경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BC카드의 차별화된 플랫폼 역량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