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4월5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 < LG전자 > |
LG전자가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을 모집해 고객들에게 제품의 성능을 알린다.
LG전자는 4월5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조사와 관계없이 현재 소형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사람, 설거지 양이 많은 가족, 요리를 자주하는 2인가족 등이 응모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사회관계망(SNS) 계정, 소형 식기세척기 보유 여부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가운데 50명을 선정해 4월 중순에 발표한다.
체험단은 4월 말부터 3개월가량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모델명 DFB22M)’을 직접 사용한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일을 마치면 식기세척기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소형 식기세척기를 쓰면서 불편을 겪었거나 용량이 아쉬웠던 사람들에게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리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12인용 대용량을 갖춰 후라이팬, 냄비를 비롯한 대형 조리도구들을 식기와 함께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손으로 설거지를 할 때보다 26%가량 뛰어난 세척력을 발휘한다.
또 증기로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트루 스팀’ 기능도 적용됐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적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