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뽑은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에 5년 연속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5년 연속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고객이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한 뒤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조사해 측정하는 평가제도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소비자 1만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다.
신한은행은 ‘지속적 서비스 혁신’과 ‘서민·중소기업 지원’ 등 포용적 금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갖춘 점을 높게 인정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은행,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적극적 소비자 보호를 지속할 것”이라며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5년 연속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 위성호 신한은행장.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고객이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한 뒤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조사해 측정하는 평가제도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소비자 1만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다.
신한은행은 ‘지속적 서비스 혁신’과 ‘서민·중소기업 지원’ 등 포용적 금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갖춘 점을 높게 인정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은행,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적극적 소비자 보호를 지속할 것”이라며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