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가 도넛의 본고장 미국에서 K도넛을 알린다.
노티드를 운영하는 GFFG는 2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아트 디스트릭트에 두 번째 매장을 정식 개점했다고 밝혔다.
노티드에 따르면 LA 2호점은 4월 문을 연 1호점의 반응에 힘입어 탄생했다. 특히 △스트로베리 밀크 크림 도넛 △프레시 밀크 크림 도넛 △티라미수 도넛 △두바이 초콜릿 도넛은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노티드는 말했다.
LA 2호점 중심에는 수작업 도넛 제조 과정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개방형 주방이 자리했다. 1호점과 가장 큰 차별점 가운데 하나는 매장 내부에 좌석과 테이블을 배치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도넛과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점이라고 노티드는 말했다.
이번 매장에는 노티드는 대표 캐릭터인 슈가베어 IP(지적재산)를 활용한 MD(기획 상품) 전시 공간도 마련됐다. 인형과 텀블러, 파이렉스(유리 제품) 등 상품을 선보인다.
LA 2호점은 GFFG의 퓨전 한식 브랜드 ‘호족반’ LA 2호점 인근에 위치해 있다. 두 매장은 고객들에게 퓨전 한식과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 브랜드 사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노티드는 말했다.
이준범 GFFG 대표이사는 “노티드는 한국의 감성과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로 글로벌 무대에서 K카페의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이번 LA 2호점은 미국 시장 안에서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도시로의 확장을 위한 전략적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노티드를 운영하는 GFFG는 2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아트 디스트릭트에 두 번째 매장을 정식 개점했다고 밝혔다.
▲ 노티드 미국 LA 2호점. < GFFG >
노티드에 따르면 LA 2호점은 4월 문을 연 1호점의 반응에 힘입어 탄생했다. 특히 △스트로베리 밀크 크림 도넛 △프레시 밀크 크림 도넛 △티라미수 도넛 △두바이 초콜릿 도넛은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노티드는 말했다.
LA 2호점 중심에는 수작업 도넛 제조 과정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개방형 주방이 자리했다. 1호점과 가장 큰 차별점 가운데 하나는 매장 내부에 좌석과 테이블을 배치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도넛과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점이라고 노티드는 말했다.
이번 매장에는 노티드는 대표 캐릭터인 슈가베어 IP(지적재산)를 활용한 MD(기획 상품) 전시 공간도 마련됐다. 인형과 텀블러, 파이렉스(유리 제품) 등 상품을 선보인다.
LA 2호점은 GFFG의 퓨전 한식 브랜드 ‘호족반’ LA 2호점 인근에 위치해 있다. 두 매장은 고객들에게 퓨전 한식과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 브랜드 사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노티드는 말했다.
이준범 GFFG 대표이사는 “노티드는 한국의 감성과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로 글로벌 무대에서 K카페의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이번 LA 2호점은 미국 시장 안에서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도시로의 확장을 위한 전략적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