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맘스터치가 ‘승리의 여신: 니케’ 게임 속 세계관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는 13일 글로벌 인기 게임인 ‘승리의 여신: 니케’와 협업한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와의 첫 협업이다. 론칭 3주년을 맞아 게임 속 전투 개시 상황에서의 대표 대사인 ‘인카운터’를 소재로 진행된다.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ᐧ치킨 세트와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세계관을 반영한 굿즈가 만나 게임 속 세계관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고 맘스터치는 말했다.
이번 한정판 제휴 세트는 12월12일까지 전국 맘스터치 매장과 자사 앱(애플리케이션), 주요 배달 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일드 인카운터 세트’는 대표 메뉴인 ‘후라이드빅싸이순살’과 ‘싸이버거’, 콜라로 구성된다. 모든 고객에게는 캐릭터 포토카드 5종과 아크릴 디오라마 5종이 각각 1개씩 무작위 제공된다. ‘스파이시 인카운터 세트’는 매운 맛 닭가슴살 치킨인 ‘핫치즈와우순살’과 콜라, 포토카드 1종(모두 5종), 메탈 키링 1종(모두 5종)이 포함된다.
각 세트와 함께 증정되는 굿즈는 3주년 신규 캐릭터 ‘나유타’를 중심으로 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매장별 상황에 따라 굿즈가 소진되면 해당 제휴 세트 판매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12월12일까지 온ᐧ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열린다. 맘스터치 공식 앱으로 제휴 세트를 구매한 회원 가운데 추첨으로 모두 60명에게 굿즈를 증정한다. 서울 명동과 이태원, 광화문 등 수도권 직영점 13개에는 캐릭터 등신대를 설치한다.
맘스터치는 “게임 론칭 3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두 회사의 첫 협업인 만큼 두 브랜드의 세계관이 어우러지는 차별화된 굿즈로 특별한 재미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IP(지적재산)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는 13일 글로벌 인기 게임인 ‘승리의 여신: 니케’와 협업한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맘스터치가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와 협업한다. <맘스터치앤컴퍼니>
이번 협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와의 첫 협업이다. 론칭 3주년을 맞아 게임 속 전투 개시 상황에서의 대표 대사인 ‘인카운터’를 소재로 진행된다.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ᐧ치킨 세트와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세계관을 반영한 굿즈가 만나 게임 속 세계관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고 맘스터치는 말했다.
이번 한정판 제휴 세트는 12월12일까지 전국 맘스터치 매장과 자사 앱(애플리케이션), 주요 배달 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일드 인카운터 세트’는 대표 메뉴인 ‘후라이드빅싸이순살’과 ‘싸이버거’, 콜라로 구성된다. 모든 고객에게는 캐릭터 포토카드 5종과 아크릴 디오라마 5종이 각각 1개씩 무작위 제공된다. ‘스파이시 인카운터 세트’는 매운 맛 닭가슴살 치킨인 ‘핫치즈와우순살’과 콜라, 포토카드 1종(모두 5종), 메탈 키링 1종(모두 5종)이 포함된다.
각 세트와 함께 증정되는 굿즈는 3주년 신규 캐릭터 ‘나유타’를 중심으로 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매장별 상황에 따라 굿즈가 소진되면 해당 제휴 세트 판매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12월12일까지 온ᐧ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열린다. 맘스터치 공식 앱으로 제휴 세트를 구매한 회원 가운데 추첨으로 모두 60명에게 굿즈를 증정한다. 서울 명동과 이태원, 광화문 등 수도권 직영점 13개에는 캐릭터 등신대를 설치한다.
맘스터치는 “게임 론칭 3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두 회사의 첫 협업인 만큼 두 브랜드의 세계관이 어우러지는 차별화된 굿즈로 특별한 재미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IP(지적재산)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