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하리 레몬진' 신규 광고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순하리 레몬진’ 모델 안유진과 함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순하리 레몬진의 새단장(리뉴얼)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통레몬을 동결 침출해 더 상큼해진 순하리 레몬진을 시각적 이미지와 청각을 자극하는 효과음을 통해 전달한다.
‘제로 슈거로 순하게, 통레몬으로 진하게’라는 슬로건을 안유진의 내레이션으로 강조한다.
순하리 레몬진은 레몬의 진한 맛과 향 등 제품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2023년 4월부터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제로 슈거, 동결침출공법, 패키지 디자인 등 완전히 새로워진 ‘순하리 레몬진’의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연출했다”며 “새로운 광고는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되며 다양한 바이럴 콘텐츠도 추가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