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더블유게임즈가 소셜 카지노 게임 ‘더블유카지노’의 웹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여러 이벤트를 전개한다.
더블유게임즈는 부활절 시즌을 맞아 2주 동안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이며 하며 DTC(소비자 대상 직접) 강화를 본격으로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는 프로모션 페이지와 오프캔버스 플레이를 연계한 미션 및 룰렛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용자들의 웹 플랫폼 방문과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4일간 이용자들이 모바일 어플을 벗어나 꾸준히 웹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전환율과 및 안착율 극대화를 노린다.
또 플랫폼 내 이용자 데이터를 직접 수집 분석하여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이용자 풀을 구축할 방침이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웹 플랫폼 프로모션은 DTC 전략의 일환으로 더블유카지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유저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오프캔버스 기반 이벤트를 통해 전환율을 극대화하여 장기적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점으로 시즌별 테마 이벤트와 웹 전용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며 웹 기반 신규 이용자 유입을 늘리기로 했다. 정희경 기자
더블유게임즈는 부활절 시즌을 맞아 2주 동안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이며 하며 DTC(소비자 대상 직접) 강화를 본격으로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 더블유게임즈는 17일 부활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캠페인을 2주 동안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블유게임즈>
회사는 프로모션 페이지와 오프캔버스 플레이를 연계한 미션 및 룰렛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용자들의 웹 플랫폼 방문과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4일간 이용자들이 모바일 어플을 벗어나 꾸준히 웹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전환율과 및 안착율 극대화를 노린다.
또 플랫폼 내 이용자 데이터를 직접 수집 분석하여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이용자 풀을 구축할 방침이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웹 플랫폼 프로모션은 DTC 전략의 일환으로 더블유카지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유저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오프캔버스 기반 이벤트를 통해 전환율을 극대화하여 장기적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점으로 시즌별 테마 이벤트와 웹 전용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며 웹 기반 신규 이용자 유입을 늘리기로 했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