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정철동 "올해는 확실히 도약", 경영 키워드로 'J.U.M.P' 제시

정철동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사장이 16일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4세대 OLED 패널 기술 설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LG디스플레이 >

[비즈니스포스트] 정철동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사장이 2025년 확실한 도약을 이루겠다면서 경영 키워드로 ‘J.U.M.P’를 제시했다.

정 사장은 16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4세대 대형 올레드(OLED) 신기술 설명회'에서 'J.U.M.P'를 올해 경영 키워드로 꼽았다.

그는 “지난해 반전 기반을 만들었다면, 올해는 도약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지금이 아니면 안 된다는 의식을 가지고 모든 구성원이 힘을 모아 올해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첫 번째 키워드인 J는 '진정한 변화를 위한 적기(저스트 인 타임)'를 의미한다.

두 번째 키워드인 U는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적 가치(유니크 밸류)'로, 이는 차별화 기술과 제품을 선제적으로 발굴해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 사장은 “고객의 현재 필요뿐 아니라 숨은 요구까지 찾아 차별화 가치를 만들어내는 데 집중하겠다”고 했다.

세 번째 키워드인 M에는 'OLED로 시장을 선도한다(마켓 리더십)'는 의지를 담았다.

그는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경쟁력을 갖춘 기업은 성장할 수 있다”며 “OLED를 중심으로 기술과 원가를 지속 혁신해 경쟁력을 높이고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P는 '고객이 신뢰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 의미다.

그는 “현재 디스플레이 산업은 저성장 기조 속에 공급과잉 상황이기 때문에, 고객으로부터 전폭적 신뢰를 받아야 생존할 수 있다”며 “철저한 실행으로 고객 요청에 대응하고, 미래 가치 창출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병현 기자